메뉴

입양한 유기동물 키우기 어렵다면.. "유튜브 라이브 21day로 배워보세요"

URL복사

유기동물 입양정보, 입양 후 교육방법, 유기견 공개입양 등 다양한 콘텐츠 마련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민선7기 동물복지정책 목표인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경기도’를 실현하고 올바른 유기동물 입양문화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생방송 ‘21day’를 올해 5월부터 매달 21일 마다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21day’는 유기동물 입양 등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에 대해 전문가·연예인을 초청해 진행하는 방송으로, ‘21day’는 '둘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다.

오는 6월 21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21분 동안 진행될 올해 두 번째 ‘21day’에서는 반려견 유치원 퍼피스쿨의 전지욱 대표,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로 유명한 서지형 제이클리커아카데미 대표가 출연해 꼭 숙지해야 할 입양 후 반려동물 교육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유기동물 입양 정보, 설채현 수의사의 건강 팁, 시청자 대상 반려동물 퀴즈쇼, 유기견 공개 입양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가 펼쳐질 전망이다.

이은경 동물보호과장은 “유기동물 입양문화 활성화 온라인 플랫폼 ‘유행가’를 통해 다양한 입양관련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는 21day 이외에도 ‘유기동물과 행복한 가족만들기, 유행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양학교, ▼리얼 입양기, ▼포토 콘테스트, ▼나는 유기견이다, ▼다 물어보시개 등 유기동물 입양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