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 먹거리 30% 할인전’ 열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든든상회’에서 온라인 할인전 개최
3.16.(월) ~ 3.31.(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 먹거리 30% 할인’ 온라인 기획전을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든든상회(dndnmarket.co.kr)’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경기도 농특산물 가운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50개 품목에 대한 할인행사로,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침, 가래를 가라앉혀 주고 목감기, 천식, 기관지염에 효과가 좋은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된 ‘배도라지청’과 ‘우엉채’,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한 ‘연근’, 해열과 발한제로 효과가 있는 ‘민들레’, ‘장류’, ‘이유식류’, ‘반찬류’, ‘프로폴리스’, 「쌀」 등 50개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해맑은번영 우리 아이 반찬 이유식류 바다모음 7종세트 33,000원’ 130개를 23,100원에 판매하며, ‘한만두식품 김치만두 420g 5,100원’ 70개를 3,570원에, ‘길경영농조합법인 도라지청 600g 65,000원’ 50개를 45,500원에, ‘가평잣마을 친환경 무농약 잣 1kg’ 30개를 기존 69,000원에서 48,300원에 판매한다.

 

농진원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기획전은 할인 폭이 커 인기 있는 일부 상품들은 조기 완판이 예상되는 만큼 도민들의 빠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n번방보다 더 사악한 박사방, '박사'의 정체는 25세 조주빈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인터넷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들의 성 착취물을 제작·유포한 'n번방' 성 착취 사건 중 혐의를 받고 체포된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5) 씨의 실명과 얼굴 등 개인 신상이 공개됐다. 조 씨는 1995년생으로 만 24세다. 그 간 조 씨의 신상은 20대 남성이라는 정도만 알려져왔으나, 서울지방경찰청은 24일 오후 내부위원 3명, 외부위원 4명(법조인·대학 교수·정신과 의사·심리학자)으로 구성된 ‘신상정보 공개 심의위원회’를 열어 조주빈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신상공개심의위원회는 "피의자는 불특정 다수의 여성을 노예로 지칭하며 성착취 영상물을 제작, 유포하는 등 범행 수법이 악질적·반복적이고, 아동·청소년을 포함해 피해자가 무려 70여명에 이르는 등 범죄가 중대할 뿐 아니라 구속영장이 발부되고 인적·물적 증거가 충분히 확보됐다"고 밝혔다. 조 씨의 신상 공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피의자 신상이 공개된 첫 사례다. '박사방'은 미성년자 성 착취 사진 및 영상을 돈을 받고 파는 텔레그램 비밀 채팅방 중 하나다. 조 씨는 아르바이트 등을 미끼로 피해자들을 유인해 얼굴이 나오는 나체사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벚꽃 구경하러 오지 마세요”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경기도가 4월의 첫째, 둘째 주말 동안 경기도청사에 대한 일반인들의 차량 출입을 통제하고 불법 노점상과 불법주정차 단속을 강화하는 등 고강도 물리적 거리두기를 추진한다. 경기도는 이런 내용을 담은 ‘벚꽃 개화시기 물리적 거리두기 추진방안’을 마련, 3일부터 시행에 들어갔다. 당초 도는 4월초로 계획했던 봄꽃축제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도는 4월 3일 밤부터 일요일까지 경기도청사 내부와 외곽주차장, 인근 수원문화원에 대한 전면적인 차량 출입통제를 실시한다. 또 4월 10일까지 도청사 정문 앞 도로에 대한 순찰을 강화해 불법노점상 영업과 불법주정차를 막을 예정이다. 경기도청사 인근 팔달산 주요 산책로는 수원시와 협조해 4월 12일까지 불법노점상과 불법주정차에 대한 집중단속을 실시한다. 이밖에도 도 청사 인근 도로에 봄꽃 관람 자제 등 물리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을 호소하는 현수막과 입간판을 설치했다. 이런 물리적 거리두기 대책과 함께 경기도는 봄꽃축제 취소에 대한 도민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8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경기도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봄꽃축제’를 진행한다. 예능 팟캐스트 ‘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