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부자, 남편이 동료 배우와 바람펴도 53년 참고 산 이유

"남편 이묵원이 재떨이 던지고, 잦은 외도로 힘들었다" 고백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배우 강부자가 지난 18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깜짝 등장해 남편 이묵원의 잦은 외도로 힘들었다며 속내를 털어놓아 화제가 됐다.

 

이날 박원숙이 53년이란 오랜 기간 결혼생활을 이어온 비결을 묻자, 강부자는 "오직 참고 견뎠다"고 답했다. 

 

강부자는 "남편이 바람 피워도 다 모른 척하고 참았다"면서, "외도 상대가 와서 인사해도 다 받아줬다.  첫 째가 태어난 후에도 가정에 소홀했지만 입 밖에도 안 냈다. 나가서 무슨 짓을 해도 딴 자식만 안 낳으면 된다고 생각하며 참았다"고 털어놓아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을 놀라게 했다.


이어 "우리 부부가 깨졌다면 내가 드센 이미지라 사람들은 이묵원이 참고 살았을 거라 생각했을 거다. 그런데 참고 산 건 나다"고 말하면서 "이묵원이 겉으론 점잖아 보이지만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른다. 신혼 때부터 조그만 일에도 화가 나면 장롱에 재떨이나 물건을 내던지고 은수저가 휘어졌다"고 토로했다.

 

 

 


자식들 생각에 그저 인내하며 살았다는 강부자는 "억울해서라도 이혼은 절대 못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묵원은 강부자와 같은 1962년 KBS 2기 공채탤런트 동기로 '수사반장', '전원일기'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1967년 강부자와 결혼했다.

 


관련기사

2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전문의' 중심 병원으로 전환.. 전공의를 전문의의 2분의 1로 산정키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정부가 병원이 전문의 중심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문의 배치 기준을 강화하고 보상 체계도 개선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12일 개최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정부는 의료체계 정상화를 위해 '전문의 중심 병원으로의 전환'을 신속 추진한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학병원 내 질 좋은 일자리를 늘리는데, 정부는 지난 2월 29일 현재 1700명 규모의 국립대병원 전임교수 정원을 2027년까지 현재보다 1000명 이상 더 증원하겠다고 한 바 있다. 정부는 전문의 중심 병원으로의 전환은 지난 2월 발표한 4대 의료개혁 과제 중 하나로, 전공의 의존도가 높은 의료체계를 개선해 전공의는 수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환자에게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역설했다. 이날 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은 중대본 브리핑에서 '정부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병원이 전문의 중심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구조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학병원의 인력구조를 전문의 중심으로 바꾸어 수련생인 전공의를 제대로 수련하고 환자에게는 전문의 중심의 질 높은 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의료기관 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