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다움태권도, 수원시 장안구 취약계층 위해 라면 800개 후원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에 위치한 예다움태권도장은 지난 3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약 60만 원 상당의 라면 800개를 장안구청에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라면 전달식은 장안구청 로비에서 열렸으며, 예다움태권도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2023년 연말 진행한 햇반 후원에 이어진 것으로, 예다움태권도의 지속적인 지역 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안웅 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예다움태권도의 따뜻한 나눔은 우리 지역사회의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이와 같은 기부 문화가 계속 확산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가 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후원받은 라면은 장안구 내 각 동으로 배분되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안구는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미래농업 인재 양성, 경기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농업기술원이 2월 11일까지 2025년 제15기 경기농업대학의 교육생 50명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체험전문가양성과(25명), 스마트농업과(25명) 2개 과정이다. ‘체험전문가양성과’에서는 ▲농촌체험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교수 학습법 ▲체험지도를 위한 교재 및 교구개발 ▲우수 농촌체험농가 현장견학을, ‘스마트농업과’에서는 ▲시설하우스 조성과 신축 ▲농업전기전자 기초 및 심화 ▲스마트설비 구축 ▲양액조성과 관리기술 ▲데이터 추출과 관리실습 ▲환경제어 ▲스마트팜 우수농가 현장교육 등을 교육한다. 교육은 3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약 9개월 동안 과정별 22회(총 10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귀농인을 포함한 경기도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화성시 병점에 위치한 경기도농업기술원 경기농업기술교육센터 1층으로 방문하거나 경기도농업기술원 누리집을 통한 인터넷 접수, 등기우편 등을 통해 가능하다. 과정별 교육일정과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교육팀(031-8008-9402)으로 연락하거나 경기도농업기술원 누리집 ‘알림-교육정보’에서 확인하면 된다. 성제훈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현장과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