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성드림요양원, 연말 맞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취약계층에 후원금 100만원 기탁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에 위치한 ‘삼성드림요양원’이 지난 16일, 연말을 맞아 송죽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삼성드림요양원은 2022년부터 매년 연말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연말을 맞을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김재택 대표는 “겨울철은 추위와 경제적 어려움이 더 크게 다가오는 시기”라며,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김 대표는 향후에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선정 송죽동장은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삼성드림요양원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군포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 2024년 지역사회협의체 운영회의 개최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군포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2일 치매안심센터 교육실에서 치매관리 사업의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치매 지역사회협의체는 지역 내 치매서비스 제공 유관기관 간 연계와 협력으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치매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매년 2회 회의를 진행한다. 치매안심센터장인 보건소장을 위원장으로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군포지샘병원 신경과, 국민건강보험공단 군포지사 장기요양센터,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군포시노인복지관, 대한노인회 군포시지회, 사단법인 성민원, 군포경찰서, 군포시 노인장애인과 공공·민간 부분 대표 관계자로 구성해 운영됐다. 이번 운영 회의에서는 ▲2024년 치매관리사업 운영 현황 ▲노인맞춤돌봄대상자 및 경로당 어르신 치매검사 활성화 방안 ▲기타의견 토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내 치매관련 서비스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해 치매관리사업의 효율적인 협력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협의체 위원들은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개선과 치매 조기검진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할 수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