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제일교회, 팔달구 지동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치 100박스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팔달구 지동은 지난 19일, 관내 소재 수원제일교회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치 100박스(7kg)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 김치를 선뜻 기부하는 수원제일교회는 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랑의 반찬나눔, 제일행복나눔 빨래방 등을 함께 추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지동의 대표적인 종교시설이다.

 

수원제일교회 관계자는 “이번 김장 김치는 힘든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추운 겨울 동안 취약계층의 식탁을 따뜻하고 풍성하게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지동의 주민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정순화 지동장은 “해마다 이렇게 김장 김치를 지원해 주시고 지동의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베푸는 수원제일교회 덕분에 언제나 든든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2024 인천 일자리 한마당,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회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테크노파크와 공동으로 11월 26일 인천시청 본관 1층 중앙홀에서 ‘인천 일자리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의 마지막 여덟 번째 행사로, 특정 산업 분야나 구직 연령층을 대상으로 했던 이전 회차와 달리 전 산업 분야와 전 구직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통합형 채용박람회로 기획됐다. 약 30개 기업이 참여해 400여 명의 채용을 진행할 예정으로,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에서는 이력서 및 면접 컨설팅, 이력서 사진 촬영 등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신분증,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해당자)등을 지참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들의 채용공고와 상세 정보는 공식 누리집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산 시 경제정책과장은 “그동안 관내 구인기업과 구직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온 ‘2024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가 이번 여덟 번째 행사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된다”라며 “마지막 행사인 만큼 많은 구직자분들이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