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포문화재단, 노사공동 인권경영선언 선포식 개최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군포문화재단은 지난 29일, 군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노사공동 인권경영선언’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날 선포식은 전 임직원이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된 가운데 ▲차별과 배제 없는 공정한 조직 ▲노동원칙 준수 및 안전하고 건강한 근로환경 조성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모든 이해관계자 권익 증진 등 재단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한 윤리·인권경영의 필수적인 내용이 담긴 선언문을 노사대표가 공동으로 낭독했다.

 

군포문화재단 노측대표는 이날 “군포문화재단의 인권경영선언이 노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는 의지를 전했다. 군포문화재단은 ESG경영의 실천을 위해 인권경영의 실현과 평등한 고용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전형주 대표이사는 “군포문화재단의 모든 구성원들이 인권경영선언을 마음속에 새기고 일상생활의 작은 것부터 실천해 나가길 바란다”며 “군포문화재단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보편적인 인권을 존중하는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미래농업 인재 양성, 경기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농업기술원이 2월 11일까지 2025년 제15기 경기농업대학의 교육생 50명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체험전문가양성과(25명), 스마트농업과(25명) 2개 과정이다. ‘체험전문가양성과’에서는 ▲농촌체험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교수 학습법 ▲체험지도를 위한 교재 및 교구개발 ▲우수 농촌체험농가 현장견학을, ‘스마트농업과’에서는 ▲시설하우스 조성과 신축 ▲농업전기전자 기초 및 심화 ▲스마트설비 구축 ▲양액조성과 관리기술 ▲데이터 추출과 관리실습 ▲환경제어 ▲스마트팜 우수농가 현장교육 등을 교육한다. 교육은 3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약 9개월 동안 과정별 22회(총 10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귀농인을 포함한 경기도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화성시 병점에 위치한 경기도농업기술원 경기농업기술교육센터 1층으로 방문하거나 경기도농업기술원 누리집을 통한 인터넷 접수, 등기우편 등을 통해 가능하다. 과정별 교육일정과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교육팀(031-8008-9402)으로 연락하거나 경기도농업기술원 누리집 ‘알림-교육정보’에서 확인하면 된다. 성제훈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현장과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