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주시, 2024년 SNS 여성 창업 마케팅 교육 추진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여주시는 2024년 SNS 여성 창업 마케팅 교육을 4월 11일부터 4월 29일까지 10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한다.

 

교육생은 15명으로 교육 이후 희망자에 한하여 전문가 1:1 멘토링과 추가 교육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SNS 창업 마케팅 교육’은 창업에 의지가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홍보 마케팅 실무, 홍보 콘텐츠 제작 방법 등을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제공한다.

 

여주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수강자가 창업 마케팅 관련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마케팅 운영능력을 향상시켜 추후 취·창업 등 경제활동으로 연계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안성시 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건강지팡이 지원사업 추진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마을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 안전보행을 위한 건강지팡이 지원사업’을 추진해, 지난 9월 2일 관내 만 65세 이상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92가구에 건강지팡이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성연 민간위원장을 비롯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공무원 등 16명이 참여해, 마을별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건강지팡이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마음 건강도 함께 살폈다. 안성연 민간위원장은 “보행보조 지팡이가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송기영 공공위원장(일죽면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어르신들에게 진심어린 관심을 갖고 활동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업이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일상 회복과 사회활동 참여 의지를 높여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밖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의 날’ 운영과 특화사업을 통해 기존 공적 제도에 지원이 닿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