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무생로랑’의 반전 매력 스틸 최초 공개! 오직 ‘하이드’에서만!

독보적인 명품연기로 대중들에게 ‘이무생로랑’이라는 애칭을 얻은 이무생이 오직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만 확인 할 수 있는 완벽한 감성 연기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3월 23일(토)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이무생은 '문영(이보영)'의 남편으로 등장,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차성재'로 찾아왔다. 

 

'문영'에게 매일같이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주며 누구도 부럽지 않은 다정함을 자랑하던 '성재(이무생)'는 어느 날 갑자기 예고도 없이 사라져 감히 예측도 할 수 없는 비밀을 가득 남겨놓는다. 

 

이무생은 숨겨진 반전을 드러내는 비밀스러운 캐릭터 '차성재'를 섬세한 감정선으로 그려냈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이러한 이무생의 완벽한 감정 연기를 엿볼 수 있어 특별하다. 

 

표정과 눈빛만으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무생. 먼저, 보기만해도 다정함이 느껴지는 표정은 그가 사라지기 전까지 '문영'에게 무한한 믿음을 주는 남편이었음을 알게한다. 

 

반면, 폐허를 연상하게 하는 곳에서 지친듯 앉아 있는 그의 모습은 앞선 모습과 전혀 다른 것으로 과연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무생의 완벽한 감성 연기 스틸 공개로 주목받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출처] coupang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눈 가리고 아웅" 김호중의 수상한 뺑소니 대리출석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이 지난 9일 밤 서울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경찰출석을 매니저 A 씨에게 대리출석 시켰다는 사실마저 알려져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고 이후 김호중 소속사 관계자는 자신이 차를 운전했다고 자수했으나, 경찰 조사결과 운전자는 가수 김호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운전자 김호중은 9일 오후 11시 40분께 사고를 낸 후 다음날 경찰출석 통보를 받았으나, 사고 17시간이 지난 후에야 경찰에 출석, 음주 측정결과 알코올 수치는 나오지 않았다. 이렇듯 뺑소니와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 경찰이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교통사고 후 도주한 이유, ▼옆자리에 타고있던 동승자는 누구였으며, 왜 운전을 말리지 않았나,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까지 바꿔입고 대신 자수를 한 경위 ▼2억의 고가의 신차에 블랙박스 메모리카드가 없다고 한 사실 등의 조사에 집중적으로 추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호중이 경찰의 출석통보를 받고도 사고 17시간이 지나서야 출석한 것은 음주운전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게 경찰 입장이다. 또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