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산문화재단, 문화성장으로 더 큰 도약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오산문화재단은 2일 오전 오산문화재단에서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올해 시무식은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시무식에 앞서 호국영령 및 여객기 사고 희생자와 유가족들에 대한 애도의 시간을 가졌다.

 

이수영 오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오산문화재단 임직원들의 열정과 그 노력으로 작년 경영실적평가에서 4.63점 상승한 '나 등급'을 획득하여 그 성과를 인정받아 기뻤다”라며 “푸른 뱀의 해 2025년도에도 오산시민의 문화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힘써 오산문화재단이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성희 오산문화재단 이사장은 “오산문화재단 직원들의 노력으로 2024년 가시적이고 의미있는 성과를 보았다”라며 “올해도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협력하여 '문화'를 통해 오산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과 위로를 주도록 합시다”라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미래농업 인재 양성, 경기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농업기술원이 2월 11일까지 2025년 제15기 경기농업대학의 교육생 50명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체험전문가양성과(25명), 스마트농업과(25명) 2개 과정이다. ‘체험전문가양성과’에서는 ▲농촌체험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교수 학습법 ▲체험지도를 위한 교재 및 교구개발 ▲우수 농촌체험농가 현장견학을, ‘스마트농업과’에서는 ▲시설하우스 조성과 신축 ▲농업전기전자 기초 및 심화 ▲스마트설비 구축 ▲양액조성과 관리기술 ▲데이터 추출과 관리실습 ▲환경제어 ▲스마트팜 우수농가 현장교육 등을 교육한다. 교육은 3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약 9개월 동안 과정별 22회(총 10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귀농인을 포함한 경기도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화성시 병점에 위치한 경기도농업기술원 경기농업기술교육센터 1층으로 방문하거나 경기도농업기술원 누리집을 통한 인터넷 접수, 등기우편 등을 통해 가능하다. 과정별 교육일정과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교육팀(031-8008-9402)으로 연락하거나 경기도농업기술원 누리집 ‘알림-교육정보’에서 확인하면 된다. 성제훈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현장과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