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연급 탤런트 강지환, 여성 2명을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로 체포..."술에 취해 기억 안 나"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주연급 TV 탤런트 강지환(43. 본명 조태규)이 자택에서 여성 두 명을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는 소식에 새벽부터 네티즌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경기도 광주경찰서는 지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강 씨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다.

 

강 씨는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헤어와 메이크업) A 씨와 B 씨 등 여성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건의 피해자 가운데 한 명인 B 씨는 경찰 조사에서 강 씨의 자택 방에서 함께 잠을 자고 있던 다른 피해 여성인 A 씨를 상대로 강 씨가 성폭행을 시도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B 씨는 잠에서 깨어나 바로 옆에서 벌어지는 광경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 소리를 질렀고, 그제야 강 씨가 범행을 중단했다고 당시 상황을 진술했다. 또한 자신의 옷매무새도 흐트러진 것을 보아 강 씨가 본인에게도 성추행을 시도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덧붙였다.

 

강지환 씨는 경찰에서 "술을 마신 것까지는 기억나는데, 그 이후는 술에 취해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지환이 주인공을 맡고 있던 드라마 TV조선 '조선생존기'는 직격탄을 맞았다.

 

현재 프로그램의 존폐 여부에 대한 회의가 계속되고 있으며, TV조선 측은 "제작사의 대안과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세 살인 배우 강지환은 지난 2002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 드라마 '경성 스캔들' '쾌도 홍길동' '죽어도 좋아'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