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도 성접대 의혹 불거졌지만, 실검에는 황하나 밖에 이름 안 떠...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클럽 버닝썬 사건의 승리와 유인석 전대표의 구속영장이 기각되고 경찰수사가 사실상 마무리되고 있는 가운데 또다시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해외 VIP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넷을 뜨겁게 하고 있다.

 

MBC 탐사프로그램 ‘스트레이트’는 클럽 버닝썬의 가수 승리 뿐 아니라 YG 양현석 대표도 다른 클럽을 통해 동남아 재력가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스트레이트’ 팀은 승리의 성접대 논란 당시 숙박비 3000만 원이 YG 법인카드로 결제됐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지난 2014년 7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을 입수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YG 양현석 대표와 YG 소속 가수 한명이 강남 한 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VIP들을 기다리고 있었고, 식당에서는 남성 8명과 25명의 여성이 함께 있었다고 밝혔다.

 

한 목격자는 “남성 8명 정도가 식당 가운데에 앉아 있었고, 그 주변으로 초대된 여성 25명 정도가 있었다. 여성 중 10명 이상은 '정마담'이 동원한 화류계 여성으로 알고 있다”며 “초대된 일반인 가운데는 남양유업 창업자의 외손녀 황하나 씨도 있었다”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식사 후 양 대표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강남 클럽NB로 이동해 성접대가 이뤄졌다는 것이 ‘스트레이트’ 팀의 주장이다.


더불어 YG 측의 성접대를 받았다는 재력가 중 한 명인 태국인은 승리가 운영한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마약 사건에도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한국증권신문 오혁진 기자는 지난 3월부터 제보를 받고 ‘스트레이트’ 팀과 함께 취재를 했다며 YG의 성접대 의혹이 사실이라고 보도했다.


오 기자에 따르면 2014년 7월경 해외투자자 밥(태국 부호)과 조 로우(말레이시아 금융인)는 양현석 대표를 만났다.

 

제보자는 이들이 “여성들을 끼고 밥을 먹으며 성행위를 하려고 했다. 비상식적으로 놀았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클럽NB로 이동해 클럽 VIP룸 안에서 성관계를 맺었으며, 이 과정에서 이른바 '물뽕(GHB)'을 사용했다는 의혹도 있다며, 오 기자는 “물뽕은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에서도 불거진 바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YG는 “지인 초대를 받아 동석한 사실은 있지만, 어떤 형식의 접대도 한 적이 없다”라며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강력 반발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출신 래퍼 '프라임'이 과거 YG 대표 양현석 술 접대를 했었다고 폭로한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프라임은 지난 2016년 8월 YG 소속 연예인 유병재 관련 기사에 댓글로 “내가 밤마다 양현석 술 접대했으면 이맘 때쯤 저 자리일 것. 난 그 어두운 자리가 지긋지긋해 뛰쳐나왔다”이라고 게재한 바 있다. 

 

그는 곧 해당 댓글을 삭제하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YG 폭로와 관련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프라임은 “내가 술 접대를 수년간 나간 건 그 자리를 직접 보고 함께한 수많은 남녀 지인들과 클럽 관계자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라며, “당시 YG와 계약하고부터 스케줄보다는 주말 술자리 호출이 더 많았고 그게 건강 악화로까지 이어졌다”고 폭로했었다. 


한편 경찰은 MBC ‘스트레이트’의 보도에 대해 “사실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보도내용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의 댓글을 통해 "YG가 도대체 어느 윗선까지 유착돼 있는지, 승리는 구속영장이 기각되어 태연히 운동하러 다니고, 양현석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가 갑자기 이름이 사라지고 검색어가 '황하나'로 바뀌었다"라며, "경찰이 제대로 수사에 나서 속 시원히 이런 의혹들을 말끔히 풀어줬으면 좋겠다"라고 일침을 가하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재석, 송은희 등 유명인 사칭 사기, 피해액만 1조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최근 유명인들을 사칭한 가짜 계정들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등장하여 공공연하게 투자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다. 놀랍게도 이들은 단순한 사칭을 넘어, 딥페이크 기술을 사용하여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얼굴과 목소리를 만들어내 피해자들을 속이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연예인 송은이 씨와 유명강사 김미경 씨, 전문 투자자 존리 전 메리츠 자산운용대표 등 유명인들이 지난 3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더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온라인 피싱 예방 캠페인을 벌였으나, 투자 사기는 점점 불어나 총액이 1조원에 다다르고 있다. 코미디언이자 성공한 개인투자자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황현희 씨가 ‘그것이 알고 싶다’ 카메라 앞에 섰다. 얼마 전부터 SNS에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이 수도 없이 등장해 피해를 주고 있다는 것이다. 직접 영상 속 링크를 클릭하자 투자 정보를 알려주는 채팅방으로 연결됐는데, 그곳에서 ‘황현희’라고 행세하는 인물이 주식 투자를 유도했다. 투자 전문가로 유명한 금융인 존 리 씨도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 그를 사칭한 계정이 투자를 유도하는 식으로 SNS나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기를 치고 있는데, 이에 속은 투자

중년·신중년뉴스

유기동물 입양자에게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23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이런 내용을 담은 입양동물 안심보험 지원사업을 하기로 하고 지난 22일부터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 입양동물 안심보험 지원사업은 유기동물 입양자에게 동물보험료를 지원해 양육부담을 줄여주고 입양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마리당 약 20만 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유기동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입양동물 안심보험은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상해·질병 치료비와 배상책임비를 지원해 주는 보험이다. ▲입원·통원비는 1일당 최대 20만 원 ▲수술치료비는 1회당 최대 200만 원 ▲배상책임비는 1사고당 최대 1천만 원 등을 보상해 준다. 지원 대상은 올해 1월 1일부터 도·시군 직영 또는 위탁 동물보호센터에서 입양된 개와 고양이로, 유기동물을 입양 받은 동물보호센터에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김종훈 경기도 축산동물복지국장은 “동물보험 가입비 지원을 통해 입양한 유기동물들의 질병·사고 등에 대한 도민 불안감이 해소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사업을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