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검에 오른 제주항공 중대발표, 파격적인 가격이란?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제주항공이 '제주항공 중대발표'란 이벤트를 실시해 14일 아침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중대발표' 이벤트는 항공사 최초로 평일부터 주말까지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는 것.

 

판매기간은 14일부터 17일까지이며 구입한 항공권은 5월 15일부터 7월 17일, 8월 17일부터 10월26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부산, 대구, 무안, 청주에서 출발하는 일본, 중국, 러시아 노선은 편도 운임 1만 원부터 편도총액 3만 2400원 대다.

 

부산, 대구, 무안,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 대양주 노선은 편도 운임 2만 원부터 편도총액 5만 9400원 선이다.

 

또 14일 9시부터 15일 11시 50분까지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항공이 국내 몇 개의 공항에서 출발할까요'라는 럭키박스 질문 정답자에 한해 추첨하여 국제선 항 공권을 증정하며 포탈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5위 이상을 달성하면 항공권 15매를 추가로 추첨한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제주항공 홈페이지 새소식 메뉴에서 확인 및 개별통보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