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6.13 선거 특집]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보이지 않는 부분도 살피는 시의원이 되겠다!”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이철승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의원 후보는 26일 오후 권선구 탑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백혜련(수원을) 국회의원, 이재준 수원갑 지역위원장, 이기우 전 경기도 사회통합부지사, 대한노인회 권선구지회장 이종화 지회장 등 당원 및 지지자,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했다.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등 수원시 각 선거구에 출마한 경기도의원 후보, 수원시의원 후보들도 함께했다.

 

이철승 후보는 수원시바선거구(서둔(탑)·구운·율천동)에서 출마했다. 이철승 후보는 ‘소통과 공감, 일상 속의 시의원’을 슬로건을 내걸었다.

 

이철승 후보는 출정사에서 “보이는 부분만이 아닌 보이지 않는 부분도 살피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첫 의정활동을 하면서 했던 다짐을 잊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듣고 발로 뛰고 소통하는 공감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큰절을 하며 출정사를 마무리했다.

 

백혜련 의원은 격려사에서 “이철승 후보는 말이 필요없는 후보다. 슬로건인 ‘소통과 공감, 일상 속의 시의원’은 지방자치의 이념을 잘 표현한 캐치프레이즈”라며 “‘소통과 공감, 일상 속의 시의원’ 이철승 후보를 끝까지 지원해 달라”고 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는 축사에서 “이철승 후보가 초선의원으로 활동을 잘해 제가 4년 수원시정을 이끄는데 큰 기여를 했다”며 “이번에도 이철승 후보가 당연히 당선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철승 후보 당선을 위하여 파이팅!”을 외쳤다.

 

이종화 권선구지회장 축사에서 “이철승 후보는 권선구지회 자문위원이다. 노인을 섬기는데 앞장서 열심히 한다. 경로당을 방문하면서 많은 어른들의 삶의 질을 높여준다”며 “충효정신이 충만한 이철승 후보가 시의회 가서 노인을 섬기고, 서수원 발전을 위해 활동해 달라”고 말했다.

 

이철승 후보는 백혜련 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수원시 각 선거구에 출마한 경기도의원 후보, 수원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엄지척을 하며, 두 손을 맞잡고 번쩍 팔을 들어올리며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홍재언론인협회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특별취재단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 화성송산포도축제 9월 6일 개막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특례시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신면 궁평항 일원에서 ‘제11회 화성송산포도축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을 주제로 낙조가 아름다운 궁평항에서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축제기간 동안 동탄호수공원에서는 포도 판촉 행사가 열려 도심 속에서도 화성포도의 깊은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축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포도밟기 체험’은 기존 대형 포도밟기 체험과 함께 오크통을 활용한 미니 포도밟기 체험도 새롭게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도 전시홍보관은 관람객들이 직접 포도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꾸며진다. 포도비누 만들기, 포도 염색, 포도 음료 만들기 포도 품종 맞추기, 포도 당도 측정 등 체험으로 관람객들이 포도의 다양한 품종과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관내 농산물과 포도 가공품 판매거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지역 와이너리 업체들이 참여하는 와이너리 존과 미식 공간에서는 다채로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메인무대와 버스킹존에서는 이틀간 축하공연과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