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애경스페셜티(주), 시흥시 정왕3동 한부모 가정에 추석맞이 후원품 전달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시흥시 정왕3동에 위치한 애경스페셜티(주)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9월 23일 한부모 가정을 위해 생필품 83세트를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1세트당 약 5만 원 상당으로, 홀로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에 작지만 따뜻한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애경스페셜티(주)는 일반용 도료 및 관련 제품을 제조하는 애경그룹 특수도료 계열사로, 올해 초 사명을 변경하고 고부가가치 포트폴리오 확장을 목표로 성장 중인 우수 중견기업이다. 관계자는 “다양한 복지대상자가 있지만, 특히 한부모 가정에 작은 보탬이 되고 싶었다”라며, “이번 지원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동준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홀로 자녀를 양육하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양미현 정왕3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정왕3동 한부모 가족을 위해 후원품을 전달해 줘서 감사하다”라며 “이웃을 위한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시흥 해양 관광의 새로운 길, 시티투어 2층버스 정기운행 시작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시흥시는 국내 최초 전면 개방형(프런트개방형) 2층버스를 도입해 오는 10월 1일부터 정기운행을 시작한다. 이번 정기운행은 지난 7~9월 시범운행 결과를 반영해 보완한 것으로, 운행 횟수를 기존 하루 6회에서 12회로 확대하고, 소요시간도 회당 40분~1시간으로 표준화했다. 운행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1시간 간격으로 하루 12회 이뤄진다. 매시 정각 거북섬홍보관에서 출발하고, 마지막 회차는 오후 9시에 출발한다. 운행 노선은 거북섬홍보관을 기점으로 해양생태과학관, 배다리선착장, 오이도박물관, 거북섬마리나를 경유해 거북섬홍보관으로 돌아오는 순환형이다. 정류장은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이용 요금은 종일권 5,000원이며, 탑승 시 제공되는 손목 티켓으로 하루 동안 전용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다. 탑승은 해당 회차 사전예약자가 우선이며,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에서 버스 탑승 시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예약은 시흥시티투어 공식 누리집에서 9월 29일부터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우천 등 기상 상황에 따른 운행 변동 사항은 누리집을 통해 수시로 공지된다. 차량 내부에는 위치확인시스템(GPS) 기반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