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천관광공사 인천 대표 글로벌 뷰티 전시회『2025 뷰티·헬스케어쇼』개막

국내외 뷰티 기업과 글로벌 바이어, 소비자가 한 자리에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과 ㈜세계전람이 공동 주관하는 인천 최대 뷰티 및 헬스케어 산업 전문 전시회인‘뷰티·헬스케어쇼’가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뷰티와 헬스케어 산업 전반의 최신 트렌드 및 제품, 기술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며,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산업 경쟁력과 글로벌 진출 확대를 목표로 한다.

 

[전시회] 올해 전시회는 ▲화장품・코스메틱 ▲스킨케어・헤어 ▲헬스케어 ▲웰니스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의 국내외 120여개사 뷰티, 헬스케어 기업이 참여하며, ▲수출지원존 ▲브랜드 팝업존 ▲해외 브랜드존 ▲기관 단체관 등 다양한 특별관도 마련된다.

 

특히, 인천항만공사, 인천TP 등이 지원하여 구성된 지역 뷰티기업 단체관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우수 지역 뷰티 기업들이 참가해 주목할 만한 수출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B2B 프로그램] 지난해 추정 상담액 2천8백만 달러를 달성한 ▲KOTRA 공동주관 수출상담회가 올해도 개최되며, 구미주, 유럽, 동남아 등 12개국 30개사의 해외 바이어를 초청하여 전시회를 통한 K-뷰티 수출 성과를 계속해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현대홈쇼핑, 알리바바닷컴 등 국내외 유통망 입점 상담회, 라이브 커머스 교육, 수출지원 컨설팅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개최하여 뷰티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B2C 체험행사] 일반 관람객을 위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구성된다.

 

‘브랜드 팝업존’에서는 ‘모돌스’와 협업해 관람객에게 스킨 디톡스 체험과 건강을 되찾는 클렌징 시술을 제공하고, 타로 향기 테스트. 퍼스널컬러 등 개인 맞춤형 취향을 찾는 이벤트와 경품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인천관광공사 정재균 팀장은 “본 전시회에서 참가기업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시민들은 즐거운 경험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알찬 내용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뷰티·헬스케어쇼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본 전시회가 인천을 대표하는 뷰티박람회로 성장하고, 지역의 뷰티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뷰티·헬스케어쇼는 8월 27일까지 사전등록 시 전시회 및 각종 이벤트 무료 참여와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시회 사무국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 화성송산포도축제 9월 6일 개막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특례시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신면 궁평항 일원에서 ‘제11회 화성송산포도축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을 주제로 낙조가 아름다운 궁평항에서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축제기간 동안 동탄호수공원에서는 포도 판촉 행사가 열려 도심 속에서도 화성포도의 깊은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축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포도밟기 체험’은 기존 대형 포도밟기 체험과 함께 오크통을 활용한 미니 포도밟기 체험도 새롭게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도 전시홍보관은 관람객들이 직접 포도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꾸며진다. 포도비누 만들기, 포도 염색, 포도 음료 만들기 포도 품종 맞추기, 포도 당도 측정 등 체험으로 관람객들이 포도의 다양한 품종과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관내 농산물과 포도 가공품 판매거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지역 와이너리 업체들이 참여하는 와이너리 존과 미식 공간에서는 다채로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메인무대와 버스킹존에서는 이틀간 축하공연과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