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가재울 시민저자학교 5기’ 운영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은 가재울 시민저자학교 5기 프로그램 ‘쉽게 시작하는 전자책 만들기’를 운영한다.

 

강좌는 9월 10일부터 11월 5일까지 매주 수요일 8회에 걸쳐 진행하며, 참가자 모집은 8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서구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아이디어 발굴부터 집필, 편집, 디자인, 출간까지 전 과정을 다루며, 참가자가 개별 전자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의는 도서출판 아인의 임정은 대표가 맡아 출판 현장의 실무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 화성송산포도축제 9월 6일 개막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특례시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신면 궁평항 일원에서 ‘제11회 화성송산포도축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을 주제로 낙조가 아름다운 궁평항에서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축제기간 동안 동탄호수공원에서는 포도 판촉 행사가 열려 도심 속에서도 화성포도의 깊은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축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포도밟기 체험’은 기존 대형 포도밟기 체험과 함께 오크통을 활용한 미니 포도밟기 체험도 새롭게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도 전시홍보관은 관람객들이 직접 포도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꾸며진다. 포도비누 만들기, 포도 염색, 포도 음료 만들기 포도 품종 맞추기, 포도 당도 측정 등 체험으로 관람객들이 포도의 다양한 품종과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관내 농산물과 포도 가공품 판매거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지역 와이너리 업체들이 참여하는 와이너리 존과 미식 공간에서는 다채로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메인무대와 버스킹존에서는 이틀간 축하공연과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