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종합]효린도 학폭 의혹.. 15년전 피해자 "3년내내 옷, 돈 빼앗기고 맞았다"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걸그룹 '씨스타' 출신 솔로가수 효린이 '프로듀서X101' 윤서빈과 '잔나비' 유영현에 이어 또다시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25일 A 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폭 미투, 정말 치가 떨리네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15년 전인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학년까지 계속 효린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다.


A 씨는 "상습적으로 옷, 현금 등을 빼앗기고 남자친구 이름이 같다는 이유로 놀이터에서 폭행당했고, 제 친구는 노래방에서 마이크로 머리까지 맞았다"며 "당시 효린은 쌍방폭행으로 무마시키기 위해 억지로 자신을 한 대 때리게 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3년 동안 저 자신이 자살 안 한 게 신기할 정도로 잘 버텼다"며, "하굣길엔 효린의 화풀이 대상이 돼야 했었기에 교통사고라도 났으면 싶었다"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A 씨는 동창이라는 증거로 효린의 졸업사진과 졸업장, SNS 메시지 등 구체적인 증거를 공개하기도 했다.

 

A 씨는 마지막으로 "효린에게 사과를 요구했으나, 답을 받지 못했다"라며, "학교 폭력 가해자가 떳떳하게 TV에 나와 이미지 세탁하고 활동하는 꼴, 정말 역겹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논란의 주인공인 효린은 “오래되어 기억이 선명하지 않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효린 소속사 브리지 측은 26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온라인 상에 게재된 효린에 관한 글을 접했다”며 “현재 효린은 15년 전 기억이 선명하지 않은 상황이다.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당 글을 올리고 피해자라 주장하시는 분을 직접 찾아뵐 생각이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날 오후 피해자라고 주장한 누리꾼의 게시글이 삭제되자, 효린 측은 강경 대응을 예고하는 입장으로 바뀌었다.

 

효린의 소속사는 "불특정 다수에게 무분별하게 전파되는 무형 공간에서 온갖 추측과 논란을 야기시킨 뒤 버젓이 글을 삭제하고, 그저 사과만을 바란다는 누군가로 인한 이번 사태에 매우 비통한 마음을 전한다"며,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 주장으로 지난 10년간 한 길을 걸은 아티스트 이미지와 명예는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 연예계 활동에도 심각한 지장을 초래했다"고 토로했다.

 

또 "효린은 자신과 관련한 일련의 일들을 피하지 않을 것이며, 소속사 차원에서도 해당 글을 올린 이에 대해 참을 수 없는 모욕감과 명예훼손으로 엄중히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연예인이란 것을 악용해 여론을 호도하려 한다면 더욱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