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최대호 안양시장 "안양시, 적극행정 우수기관으로 선정.. '신바람'"

행안부 주최, ‘2020년 적극행정 종합평가 우수기관 표창’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최대호 안양시장이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양시가 ‘2020년 적극행정 종합평가 우수기관으로 표창을 받게 돼 신바람난다"고 고무적인 소식을 전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페이스북에 "우리 시가 적극 행정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알리며, "안양시는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적극 행정 종합평가에서 전국 243개 지자체 중 적극 행정으로 국민의 삶을 변화시킨 성과가 탁월한 18개 시에 뽑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 시장은 "그동안 함께 수고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하면서, "시민을 위한 적재적소의 맞춤 행정을 위해 더 많이 현장을 돌아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행정안전부는 적극행정 문화 정착을 위해 243개 자치단체(광역 17개, 기초 226개)를 대상으로 적극행정 추진실적을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지자체에는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이 수여된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관련기사

5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