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백군기 용인시장, 백옥씨름단 · 협회 관계자 격려

우형원 선수 한라장사 등극 등 우수한 성적 거둬 시 이미지 제고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백군기 용인시장은 4일 시청 시장실에서 불혹의 나이를 극복하고 한라장사에 오른 우형원 선수 등 용인백옥씨름단과 시 씨름협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우 선수는 지난달 29일 경북 문경시 문경체육관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0 민속씨름리그 5차 문경장사씨름대회’ 한라급(105kg 이하)에서 결승 상대를 3:0으로 제압하며 데뷔 17년만에 장사 타이틀을 가져갔다.


이날 백 시장은 지난 2004년 백옥씨름단 원년멤버로 실업무대에 발을 내딛은 우 선수의 생애 첫 쾌거를 축하하며 트로피와 인증서를 대신 전달했다.


또 지난달 24일 강원 평창군 송어종합공연체험장서 열린 같은 대회 4차 평창평화장사씨름대회서 일반부 단체전 준우승을 하는 등 묵묵히 백옥씨름단을 이끌어 온 장덕제 감독과 석종섭 시 씨름협회장을 격려했다.


백 시장은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한 덕분에 좋은 결실을 거둔 우 선수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씨름단 관계자들에게 고맙다”며 “앞으로도 모래판에서 시의 위상을 높이는 훌륭한 경기를 펼쳐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