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천테크노파크, 인천대표팀, ‘대한민국 e스포츠 리그(KEL)’ 출전 ‘올 웨이즈 인천’ 팀, 이터널리턴 종목 참가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 e스포츠 대표팀 ‘올 웨이즈 인천(all ways INCHEON)’이 5월 23일 개막하는 ‘2025 대한민국 e스포츠 리그(KEL)’에 출전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25 KEL은 전국 14개 지역이 참여해 ▲배틀그라운드 ▲이터널리턴 ▲FC모바일 등 3개 종목에서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에 따르면 인천대표팀 ‘올 웨이즈 인천’은 이터널리턴 종목에 출전하며, 5월 23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5개월간 리그 경기를 치룬다.

 

이터널리턴 종목은 리그 결과에 따라 12개 참가팀 중 8개 팀이 결선에 진출하며, 결선 경기는 올해 10월 11일 대전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인천TP 관계자는 “인천대표팀의 KEL 출전을 통해 인천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올 웨이즈 인천 팀이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인천의 e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TP와 인천시는 올해 7월 ‘인천 e스포츠 챌린지 대회’를 개최할 계획이고, 게임행사 개최 지원을 통해 ‘이터널리턴 2주년 행사’와 ‘KEL 오프라인 대회’도 인천에서 열릴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6월엔 꼭 가볼만한 곳.. 고색창연한 천년고찰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천 년이라는 시간은 인간의 삶에 있어서 도무지 가늠하기 어려운 깊이다. 강산이 수없이 바뀌는 동안 사람들의 발자취를 간직한 채 꿋꿋이 제 자리를 지켜온 절집들이 있다. 우리는 그것을 ‘천년고찰(千年古刹)’이라 부른다. 천년고찰은 단순히 오래된 건축물이 아니다. 살아 있는 정신의 보고이며 자연과 인간, 신앙과 철학이 만나 이룬 조용한 우주다. 거센 풍파 속에서도 긴 세월을 묵묵히 버텨온 천년고찰. 기도와 사색, 침묵과 치유의 공간인 천년고찰에서 버거운 짐들을 잠시 내려놓는 것은 어떨까. 탁 트인 전망에 시름도 탁 풀리는 ‘남양주 수종사’ 운길산 중턱 해발 약 350m 지점에 자리하고 있는 수종사는 언덕길이 제법 가팔라서 차량 없이 올라가는 건 버거울 수 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올라가면 일주문 앞에 주차장이 있고 수종사는 이곳에서도 10분 남짓 더 걸어야 한다. 일주문을 지나면 맞은편에 미륵불이 우뚝 솟아서 여행자를 맞이해 주는 느낌이다. 굽은 길을 마저 올라 불이문을 지나 돌계단을 오르면 비로소 수종사 경내에 다다른다. 경내에 들어서면 산을 오른 수고로움을 한 번에 보상받는 기분이 든다. 기와를 올린 낮은 담장 너머에 북한강 모

중년·신중년뉴스

전곡 마리나 관광테마골목서 요트·낙조·케이블카 어우러진 바다 관장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특례시는 여행객들의 바다와 낙조, 여행의 설렘이 가득한 주말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매주 주말 전곡항 관광테마골목에서 특별한 여행상품을 운영한다. 이번 여행상품은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공모하고 주최한 ‘2025년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육성사업’에 전곡항 마리나가 선정돼 추진됐다. 지역협의체인 전곡리 마리나 골목 발전협의회 주관과 화성시 후원으로 운영된다. 여행상품은 총 3종류로, ▲‘곱디 고운 화성 선셋, 선셋 요트투어’ ▲코레일 서해선과 화성 시티투어를 연계한 ‘서해안의 꿈, 코레일 요트투어’ ▲‘화성시 서부해안의 전곡항 제부도 요트 케이블카 투어’(이하 ‘전부 요트 케이블카 투어’)다. ‘곱디 고운 화성 선셋, 선셋 요트투어’은 매주 토요일에 화성특례시 서부 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배경으로 한 요트 투어와 선상 활동으로 운영되며, 8월 한 달간은 참가자들이 함께 현장에서 물총 배틀도 즐길 수 있다. 매주 일요일에 운영되는 ‘서해안의 꿈, 코레일 요트투어’ 전곡항과 제부도 일대에서 요트 승선, 선상 낚시, 케이블카 탑승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부 요트 케이블카 투어’는 코레일 서해선 이용자들을 겨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