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을 맞아 이웃돕기에 동참한 후원자들을 직접 찾아뵙고 감사 서한문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각 후원자의 사업장 및 기관을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또한, 후원자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지역 복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영숙 화서1동장은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든다"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고 있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후원자들과 협력해 생필품과 식료품을 더 많은 복지대상자에게 지원했다. 앞으로도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후원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