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홍라이온스 클럽,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 사랑의 전동바이크 전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홍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0일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전동바이크 2대를 기부했다.

 

이번 전동바이크는 바이크 수집을 좋아하는 한 회원의 아버지께서 구입하신 것을 깨끗이 수리한 것으로 4륜 바이크, 3륜 바이크 각 1대씩을 기탁하여 저소득 어르신들의 소중한 이동수단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화홍라이온스 클럽은 ‘우리는 하나, 성장하며 봉사하는 공동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후원하는 단체로 지난 8월 신규 취임한 송영미 화홍라이온스 클럽 회장은 “추운 겨울 집 밖 외출이 어려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이번 전동차 나눔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규희 권선1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향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보내주신 화홍라이언스클럽에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살피겠다”고 전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군포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 2024년 지역사회협의체 운영회의 개최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군포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2일 치매안심센터 교육실에서 치매관리 사업의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치매 지역사회협의체는 지역 내 치매서비스 제공 유관기관 간 연계와 협력으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치매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매년 2회 회의를 진행한다. 치매안심센터장인 보건소장을 위원장으로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군포지샘병원 신경과, 국민건강보험공단 군포지사 장기요양센터,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군포시노인복지관, 대한노인회 군포시지회, 사단법인 성민원, 군포경찰서, 군포시 노인장애인과 공공·민간 부분 대표 관계자로 구성해 운영됐다. 이번 운영 회의에서는 ▲2024년 치매관리사업 운영 현황 ▲노인맞춤돌봄대상자 및 경로당 어르신 치매검사 활성화 방안 ▲기타의견 토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내 치매관련 서비스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해 치매관리사업의 효율적인 협력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협의체 위원들은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개선과 치매 조기검진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할 수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