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새마을협의회 부회장, 이웃성금 전달

저소득 가정을 위한 사랑의 기부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새마을협의회 부회장은 지난 6일 관내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해 세류3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안철호 새마을협의회 부회장은 매해 세류3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하며,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금은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지원되는 세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희망꿈나무 용돈 사업’의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안철호 새마을협의회 부회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우리 동네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희망의 손길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며 후원의 뜻을 밝혔다.

 

오미자 세류3동장은 “세류3동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일도 열심히 하시면서 이렇게 후원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전달하신 후원금은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군포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 2024년 지역사회협의체 운영회의 개최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군포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2일 치매안심센터 교육실에서 치매관리 사업의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치매 지역사회협의체는 지역 내 치매서비스 제공 유관기관 간 연계와 협력으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치매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매년 2회 회의를 진행한다. 치매안심센터장인 보건소장을 위원장으로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군포지샘병원 신경과, 국민건강보험공단 군포지사 장기요양센터,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군포시노인복지관, 대한노인회 군포시지회, 사단법인 성민원, 군포경찰서, 군포시 노인장애인과 공공·민간 부분 대표 관계자로 구성해 운영됐다. 이번 운영 회의에서는 ▲2024년 치매관리사업 운영 현황 ▲노인맞춤돌봄대상자 및 경로당 어르신 치매검사 활성화 방안 ▲기타의견 토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내 치매관련 서비스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해 치매관리사업의 효율적인 협력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협의체 위원들은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개선과 치매 조기검진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할 수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