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포시, 반려동물과 건강하개 행복하개 살아가는 방법!! 알려줄개~요~

반려동물 토크콘서트 “동물농장 안지환의 슬기로운 반려 생활” 개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가 반려동물 토크콘서트를 10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김포시민회관 3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TV 동물농장 안지환 성우가 진행할 예정이며 늘어나는 반려 인구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여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행복하게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공유한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우리 곁을 항상 든든하게 지켜주는 반려동물 ▲평생을 함께 할 반려동물과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하게 살고 싶다면 ▲반려동물과 우리가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는 방법 ▲수의사가 말해주는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 방법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한 전문가의 성실한 답변 등에 대해 알아본다.

 

반려인 뿐 아니라 반려동물에 관심있는 시민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안지환 성우가 TV 동물농장을 함께 하면서 얻게 된 많은 정보와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어서, 반려동물에 필요한 정보나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TV동물농장 안지환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반려생활』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김포시 홈페이지 통합예약 또는 ‘네이버 유기견없는 도시’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단, 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없다.

 

한편, 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행복권 추구뿐만 아니라 올바른 반려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더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