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영통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 저소득어르신 위한 반찬 후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설을 앞둔 지난 24일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업계의 BTS 영통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 원장님들의 반찬세트가 도착했다.


이번 반찬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어르신들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 음식이 담겨져 있었다.


김미영 연합회 회장(쁘띠엔젤어린이집 원장)은 “올해는 호랑이 기운을 받아코로나19 상황이 끝나서 어르신들께서 마음껏 경로당이나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길 바란다.


그리고 우리 원장님들도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반찬 신나게 만들어 후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통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는 직접 만든 반찬을 후원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작년 한 해 후원한 반찬은 231세대에 전달됐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2025 여주오곡나루축제’ 10월 31일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남한강이 황금빛으로 물드는 계절 가을, 여주의 대표 축제인 ‘2025 여주오곡나루축제’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신륵사 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여주오곡나루축제는 경기대표관광축제로서 매년 수십만 명의 발길을 모으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가을 축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무대·개막 의전·초대가수가 없는 ‘3무(無) 축제’라는 차별화된 정체성을 지닌다. 시민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이기에 지역 공동체의 힘을 느낄 수 있으며 자발적인 참여가 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올해 축제는 “여주의 전통과 풍요를 담은 글로벌 축제”를 주제로, 기존 대표 프로그램에 글로벌 교류와 디지털 혁신을 더해 한층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된다. ■ 세계와 연결되는 여주, 글로벌 & 스마트 문화관광축제로 도약 올해 축제는 지역을 넘어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문화관광축제로의 도약에 중점을 두고 있다. 경기관광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관광객 대상 여주 관광상품이 개발되어 외국인 방문객 유치를 추진한다. 아울러 싱가포르 공영방송 Mediacorp이 여주오곡나루축제를 배경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