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배달특급’ 대규모 깜짝 이벤트 진행

URL복사

‘배달특급’ 회원 가입 후 경기도 전역 누구나 참여 가능! 총 8주 진행 예정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 ‘배달특급’이 가입 회원들을 위한 대규모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10일 목요일부터 ‘배달특급’ 회원을 위해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운영하는 ‘마켓경기’와 함께 마련된 행사로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에서 엄선한 친환경 농산물 및 다양한 먹거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한다.

 

12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배달특급’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28일까지 총 8회 진행될 계획이다.

 

판매 예정 상품은 첫 주 꿀고구마 5kg 한박스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국산 포기김치(3kg), 친환경 학교급식 잡곡세트(2kg)과 ‘말랑쫄깃 앙금절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현재 ‘배달특급’은 시범지역인 화성·오산·파주에서만 배달 주문이 가능하지만, 이번 100원딜은 경기도내로 배달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가 예상된다. 다만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배달특급’ 회원 가입이 선행되어야 한다.

 

또 생산 농가의 사정에 따라 일부 품목이 바뀔 수는 있고, 자세한 품목과 일정은 배달특급 앱 내 ‘우리동네 게시글’ 메뉴에서 언제든 확인 가능하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을 사랑해주시는 도민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혜택, ‘배달특급’의 성공적인 지역 안착과 더불어 경기도 농식품 활성화까지 세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고 밝혔다.

 

강위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원장 역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기도의 우수한 농식품과 ‘배달특급’ 그리고 온라인몰 마켓경기 모두를 도민에게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공식콜센터(1599-9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화성시, '찾아가는 백신접종' 서비스 개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시는 3일 백신접종차량을 배치하고 요양시설 및 정신재활시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백신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의사1명, 접종간호사1명, 모니터링 간호사 1명, 행정인력 2명, 이송요원1명 등 6명으로 구성된 보건소 방문접종 3개 팀과 촉탁의사1명, 촉탁의료기관 간호사2명, 행정인력1~2명으로 구성된 촉탁의 방문접종지원 팀을 구성하고 방문접종을 실시한다. 또한 화성시는 이를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12인승 승합공용차량 3대에 예방접종 홍보문구를 랩핑하고 ‘찾아가는 백신접종차량’의 배차를 완료했다. 화성시는 백신접종 시 일어날 수 있는 이상반응이나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접종이 이뤄지는 요양병원이나 요양시설에 보건소 구급차 및 119구급대, 백신접종차량 등을 배치해 신속한 이송과 응급처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119안전센터와 응급 이송병원과의 협력체계도 구축했다. 화성시는 3월 2일부터 23일까지 서남부권 9개소 210명, 동부 동탄권 2개소 90명, 촉탁의방문접종 23개소 570명에 대한 예방접종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집단위험시설이 높은 요양시설 및 정신재활시설에 ‘찾아가는 백신접종’을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