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인방 AMC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22일 인방 동물의료센터의 기부금 1천만 원으로 선발한 지정장학생 10명을 대상으로 인방 AMC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이병준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와 인방 동물의료센터 조은제 대표원장 및 조인성 원장을 비롯해 선발된 10명의 장학생과 가족들이 함께 자리해 장학생 선발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소감과 다짐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인방 동물의료센터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진료하는 고난도 외과수술 전문 동물병원이다. 센터는 지역사회 반려동물 치료와 더불어 관내 학생들을 위해 2019년부터 지속적으로 장학금 지원에 힘쓰고 있다. 올해 재단은 선발된 10명의 장학생에게 각 1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은제 인방 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은 “좋은 기회로 학업에 대한 의지가 뛰어나고 모범적인 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장학생의 꿈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조인성 인방 동물의료센터 원장은 “인방 AMC 장학금을 통해 장학생들이 배움에 더욱 집중하고 미래를 실현해 나가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기적을 이루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병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인재 육성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인방 동물의료센터에 감사드린다”며, “이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소중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