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넷플릭스 비영어권 1위

넷플릭스의 첫 요리 서바이벌인 '흑백요리사'
요리무한지옥, 같은 재료로 어떻게 새로운 맛 냈나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3주 연속으로 넷플릭스 비영어권 시리즈물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작품에 올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9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한 주 전에는 시청 수 490만, 2주 전에는 380만을 기록해 3주 연속 비영어권 TV 시리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흑백요리사'는 '백수저'로 표현되는 유명 셰프 20명과 '흑수저'로 불리는 무명 셰프 80명, 총 100명의 요리사가 최고의 맛을 가리는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익숙한 재료와 새로운 재료를 뒤섞어 예상 못 한 조리법으로 이제껏 없었던 맛을 만들어냈고 내로라하는 유명 요리사들의 분야와 관계없이 오직 맛으로 진검 승부를 펼치다는 것만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성남시, 2024 반려동물 페스티벌 10월 12일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성남시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탄천 야탑 반려견 놀이터 부근에서 2024 반려동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반려동물 페스티벌은 반려산업과 4차산업을 융합한 펫테크 산업 홍보의 장을 마련하고, 성숙한 반려문화 확산 및 동물복지 증진을 위해 모든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성남 페스티벌과 연계하여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펫테크 산업 체험·홍보장 ▲반려동물 DBTI (반려견 성격유형 검사) ▲반려동물 용품 만들기 체험 ▲반려동물 사진관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반려동물 건강상담과 행동상담이 현장에서 진행되며 반려산업 플리마켓을 통해 다양한 반려용품을 접할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김승이 훈련사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K-dog 스타 ▲프리스비 체험 ▲명랑운동회 등 반려동물의 숨겨진 끼를 발산하고 자랑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반려견과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놀이터와 비문 생체인식 기반 동물 등록 서비스, 반려동물 헬스케어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준비된다. 반려동물 돌봄센터 부스에서는 유기동물 보호 및 입양에 대한 안내와 홍보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생명존중의 의미를 되살리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