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획득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31일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취득했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 경영 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월간 VOC 분석, CEO와 고객들과의 오피니언 간담회 실시, 고객참여추진단 운영, 카카오 챗봇 등 다각적인 의사소통 채널을 운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이외에도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한국서비스품질(SQ), 가족친화인증 기업 취득하는 등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단 박희경 이사장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과 소통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 화성송산포도축제 9월 6일 개막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특례시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신면 궁평항 일원에서 ‘제11회 화성송산포도축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을 주제로 낙조가 아름다운 궁평항에서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축제기간 동안 동탄호수공원에서는 포도 판촉 행사가 열려 도심 속에서도 화성포도의 깊은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축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포도밟기 체험’은 기존 대형 포도밟기 체험과 함께 오크통을 활용한 미니 포도밟기 체험도 새롭게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도 전시홍보관은 관람객들이 직접 포도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꾸며진다. 포도비누 만들기, 포도 염색, 포도 음료 만들기 포도 품종 맞추기, 포도 당도 측정 등 체험으로 관람객들이 포도의 다양한 품종과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관내 농산물과 포도 가공품 판매거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지역 와이너리 업체들이 참여하는 와이너리 존과 미식 공간에서는 다채로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메인무대와 버스킹존에서는 이틀간 축하공연과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