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치와 불륜 의혹, KLPGA 유망 여성 프로골퍼 누구?

JTBC '사건반장' 여성 프로골퍼와 코치 불륜 공개
"침대 위에서 뽀뽀하는 영상도" 아내의 폭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최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망 여성 프로골퍼와 코치 간의 불륜 폭로가 확산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불륜 당사자인 코치는 상간녀와 함께 혼전 임신한 아내에 대한 조롱을 일삼았고 모텔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30대 여성인 제보자 A 씨는 2년 전 골프코치로 일하는 남편과 연애하면서 아이가 생겨 결혼식보다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그런데 임신 6개월 차부터 남편의 수상한 행동들이 눈에 들어오며 주변사람들의 연이은 제보와 증거가 쌓이기 시작했다.

 

A 씨에 따르면 남편과 불륜 중인 여성 프로골퍼 B 씨는 사제 간으로, 이들은 집 앞 5분 거리에 있는 숙박업소와 술집을 공공연하게 이용했고 A 씨의 지인 등이 이를 자주 목격했다.

 

심지어 남편과 B 씨는 출산을 하루 앞둔 A 씨를 두고 숙박업소를 찾기도 했다.

A 씨는 남편과 B 씨가 침대에 누워 입을 맞추는 영상, B 씨가 보낸 노출 사진, 이들이 작성한 버킷리스트 중 B 씨의 소원이 '결혼하기'인 것 등을 보고 불륜을 확신했다.

 

A 씨의 추궁 끝에 남편 역시 "미안하다"고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고 말하면서 "B 씨는 제자라 남편이 기혼자라는 사실과 제가 임신한 사실까지 다 알고 있었는데, 이런 상황을 알고도 B 씨가 남편을 유혹했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불륜을 들킨 후 B 씨는 A 씨에게 "면목이 없다. 너무나 후회스럽다. 직접 찾아뵙고 정중하게 사과드리겠다"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지만, A 씨는 "(B 씨가) 사과 직후, SNS에 본인경기 관련기사를 자랑하듯 올리는 걸 봤다. 조롱받는 느낌이었다"고 회상했다.

 

 

A 씨는 또 "두 사람 때문에 정신과에 다니고 있다. 새벽에 아이 울음소리를 못 들을까 봐 걱정돼 처방받은 약조차 제대로 못 먹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용히 끝내고 싶었지만, B 씨 측이 '생각이 어렸다'며 나이가 어린 걸 무기로 내세워 해명과 협박을 하더라. 연애하다 바람피운 정도가 아닌데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 경각심을 주고자 제보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현재 B 씨를 상대로 상간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 다만 남편과의 이혼 여부는 결정하지 않은 상태다.

 

한편 B 씨로 지목된 인물은 KLPGA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여성 프로골퍼이며, 현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댓글 창을 닫아 놓은 상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 화성송산포도축제 9월 6일 개막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특례시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신면 궁평항 일원에서 ‘제11회 화성송산포도축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테이스티 송산(Tasty Songsan)’을 주제로 낙조가 아름다운 궁평항에서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축제기간 동안 동탄호수공원에서는 포도 판촉 행사가 열려 도심 속에서도 화성포도의 깊은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축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포도밟기 체험’은 기존 대형 포도밟기 체험과 함께 오크통을 활용한 미니 포도밟기 체험도 새롭게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도 전시홍보관은 관람객들이 직접 포도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꾸며진다. 포도비누 만들기, 포도 염색, 포도 음료 만들기 포도 품종 맞추기, 포도 당도 측정 등 체험으로 관람객들이 포도의 다양한 품종과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관내 농산물과 포도 가공품 판매거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지역 와이너리 업체들이 참여하는 와이너리 존과 미식 공간에서는 다채로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메인무대와 버스킹존에서는 이틀간 축하공연과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