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 6월 기획 공연 '김소현&손준호의 클래식 음악회'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은 ‘김소현&손준호의 클래식 음악회’ 공연을 6월 15일 저녁 7시 개최한다.


‘김소현&손준호의 클래식 음악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부부인 김소현과 손준호가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등 뮤지컬 수록곡, 영화 주제곡 등을 솔로, 듀엣 무대를 통해 사랑의 감미로움과 감동을 천상의 목소리와 하모니로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예약은 6월 8일부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초등학생 이상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관 기획정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 구입시 최대 20% 할인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올 연말까지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을 구입할 경우 누구나 구입 가격의 20%를 할인해주는 사업을 한다. 경기도는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에 250억 원을 편성한 1회추경예산안이 경기도의회를 통과함에 따라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민생경제 어려움 해소와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250억 원을 편성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22일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을 위탁사업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들어갔다. 할인은 경기도 생산 농산물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며 연말까지 1인당 20%(1인 최대 2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 지원 시기는 사업 참여 대형·중소형 마트, 온라인몰, 시군 로컬푸드 직매장, 전통시장 등 참여업체 모집이 완료되는 10월 초가 될 전망이다. 사업 참여 대상 모집 전이지만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경기도 농수산물 판매처인 마켓경기 이용자는 22일부터 즉시 할인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할인행사 안내와 함께 할인된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