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포시, “어르신,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카네이션 꽃바구니 전달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 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협의체의 마음이 담긴 카네이션 비누꽃바구니를 제작, 전달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가정의 달이 시작되는 1일 오전, 한 자리에 모여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꽃바구니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간식들을 담은 주머니를 제작했으며, 오후에는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손수 제작한 꽃바구니와 다과 주머니를 전달했다.


카네이션 비누 꽃바구니를 받은 한 어르신은 “예쁜 꽃바구니를 받아본 지 너무 오래됐는데 이렇게 선물로 받으니 기분이 좋다”라며 “다들 바쁘신 분들인데 이걸 다 하나하나 만들었다니 정말 감사하다. 요즘 말할 사람도 없었는데 오늘 모처럼 사람 사는 기분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행사 종료 후 김금숙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동네 어르신들에게 우리 협의체의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 비누꽃바구니와 다과주머니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운양동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을 기획, 시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순애 운양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운양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