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포시 대한노인회 사우동분회, 4/4분기 정기회의 개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대한노인회 사우동분회는 지난 23일 관내 경로당 회장 등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4/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우동 주민자치센터 1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2022년 주요 사업 추진내용을 정리하고 2023년 실시되는 노인복지서비스 및 경로당 정산에 관해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사우동분회는 올해 ▲1사1 경로당 협력사업 ▲회계교육 등 경로당 순회교육 ▲추석맞이 쌀 전달 등 이웃돕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 지원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을 통해 노인복지 증진을 꾀했다.


심상훈 사우동분회장은 “활발한 민·관 협력을 통해 우리 주변에 소외된 노인분들이 없도록 세심히 살필 것이며 내년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며 “관내 17개 경로당과 긴밀히 소통하고 사우동 분회 발전을 위해 애쓰겠다”라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 구입시 최대 20% 할인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올 연말까지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을 구입할 경우 누구나 구입 가격의 20%를 할인해주는 사업을 한다. 경기도는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에 250억 원을 편성한 1회추경예산안이 경기도의회를 통과함에 따라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민생경제 어려움 해소와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250억 원을 편성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22일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을 위탁사업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들어갔다. 할인은 경기도 생산 농산물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며 연말까지 1인당 20%(1인 최대 2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 지원 시기는 사업 참여 대형·중소형 마트, 온라인몰, 시군 로컬푸드 직매장, 전통시장 등 참여업체 모집이 완료되는 10월 초가 될 전망이다. 사업 참여 대상 모집 전이지만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경기도 농수산물 판매처인 마켓경기 이용자는 22일부터 즉시 할인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할인행사 안내와 함께 할인된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