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NH농협카드와 손잡고 제휴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특급 9일~22일 2주간, NH농협카드 결제 회원 ‘2,000원 할인’ 제공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배달특급이 NH농협과 손잡고 카드 결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22일까지 2주간 배달특급 주문 고객 중 NH농협카드 결제 회원에게 2,000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NH농협과 함께 소상공인에게는 주문 확대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간 내 배달특급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하고, NH농협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2,000원의 청구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인당 횟수 제한이 없다. 기간 내 2만 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해서는 모두 청구 할인이 진행되도록 하며 소비자들의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다만 예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배달특급은 오는 15일까지 배달특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픽업 전용 쿠폰 발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두 가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익숙한 20~30대 고객층 확보는 물론, NH농협카드 회원의 배달특급 유입도 크게 늘 것으로 판단된다.


배달특급은 최근 누적 거래액 1,500억 원 고지를 돌파하며 공공배달앱 중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이번 NH농협카드와의 결제 이벤트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배달특급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주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