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성시문화재단, 청춘을 위로하는 ‘죠지X스텔라장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개최

대세 뮤지션 죠지와 스텔라장의 라이브 공연을 화성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대세 뮤지션 죠지와 스텔라장이 ‘뮤직 on stage’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으로 화성아트홀을 찾는다고 밝혔다. 죠지X스텔라장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는 오는 5월 14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재단이 마련한 ‘뮤직 on stage’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뮤지션을 소개하는 시리즈 기획공연으로, 지난 3월 이진아X빌리어코스티가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자신만의 확고한 색으로 늘 새로운 모습을 시도하는 독보적인 두 뮤지션이 청춘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뮤지션 죠지는 데뷔 이후 실력 있는 R&B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뮤지션들의 피처링에 참여하여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바라봐줘요’, ‘Boat’ 등을 발매 후 애플뮤직 R&B 앨범차트 1위, 한국대중음악상 노미네이트, 메인앨범 차트 5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R&B주자 0순위로 주목받고 있다.


스텔라장은 이 시대를 대변하는 현실적인 가사와 특유의 개성으로 청춘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싱어송라이터다. 2016 EP[Colors]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고 2017[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에 이어 2020년 변화무쌍한 20대 후반을 기록한 정규앨범 [Stella1]을 발매와 함께 입지를 다지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R석 4만원, S석 3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며,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