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어촌公 경기본부,“사랑의 김치 나누기”로 나눔경영 앞장선다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는 1일 ‘2021년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직원들은 직접 김치 300kg을 담가, 수원시 다문화센터 및 행복경로당에 전달하였다. 또한 매월 실시하고 있는 사랑의 진짓상 배달일에도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여인원의 상시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이승재 본부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는 나눔 경영을 위해 매월 직원 급여에서 사회공헌 모금액을 공제해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있으며, 농촌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농촌 집 고쳐주기, 농어촌 어르신에 도시락을 배달하는 행복한 진짓상 등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제11회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 송년행사 열어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은 지난 11월 21일 금요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제11회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송년행사‘빛나는 송년회’(부제: 반짝반짝 빛났던 11년 앞으로도 함께해요)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후원자·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하여 복지관의 지난 10년을 함께 돌아보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에는 재즈그룹 어니스트 뮤직의 식전공연이 진행됐으며, 이어 ‘후원자&자원봉사자의 빛났던 순간’ 행운이벤트와 ‘늘푸른 O.X 퀴즈’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현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특히 ‘빛났던 순간’ 이벤트는 한 해 동안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빛났다고 느낀 순간을 카드에 적어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석자 간 공감과 격려가 오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이어서 우수 후원자·단체 및 자원봉사자·단체 15명(곳)에 대한 감사 표창을 전달하며 후원자와 자원자원봉사자의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했다. 수상자들은 정기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