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용인시,“우리 아이 어떻게 키워야 할까요”

URL복사

용인시, 오는 10월까지 자녀교육방법 알려주는 온라인 특강 진행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용인시가 건강한 가정환경 조성과 아이들의 인성교육을 돕기 위해 ‘가정경영 및 양육’을 주제로 한 무료 테마특강을 마련했다.


시는 지난 2016년부터 관내 학부모들이 자녀를 이해하고 올바른 부모의 역할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강좌를 매년 개최해왔다.


오는 10월까지 열리는 올해 테마특강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ZOOM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용인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8일부터 신청한 뒤 문자 메시지로 전송받은 링크로 강의 당일 접속하면 수강할 수 있다.


특강은 ▲김홍태 더와이랩 대표의 ‘자기주도 학습법(4월21일)’▲조명국 자존감 심리학 전문가의 ‘아이를 위한 부모 자존감 수업(5월26일)’▲이진아 브랜드유 리더십센터 소장의 ‘지금 내 아이 사춘기 처방전(6월23일)’▲배성기 애듀테크 기업영어교육 연구원의 ‘현서네 유튜브 학습법(7월21일)’▲추현진 미래진로연구소장의 ‘진로지도의 비밀(9월15일)’▲박정희 신나는미디어교육 대표의 ‘스마트폰과 아이들(10월20일)’순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대응한 비대면 온라인 특강을 통해 자녀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유익한 강의를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