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산시 여성후원회, 저소득 가구 학생 위해 책상의자 기부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오산시 여성후원회 김옥주 회장이 50만원 상당의 책상용 의자 3개를 기부해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중앙동‘해뜰나눔릴레이 제9호’로 참여했다.

 

이번 기부는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 가구 아이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고, 더 나은 학습환경에 꿈을 향해 나아가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옥주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힘쓰는 저소득 가구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도전과 배움의 희망을 전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중앙동 백경희 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옥주 회장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를 전한다”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