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 “코로나19 실내 공기 전파 차단 관련 논의”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조광희의원, 김종찬의원, 문형근 의원 은 지난 16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 ㈜포워드메디 관계자 여운종, 송을섭과 함께 코로나19 실내 공기 전파 차단 관련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포워드 메디 관계자는 세계보건기구에서 “세계적으로 감염병이 대유행해 감염병 최고 경고 등급인 팬더믹을 선언했으며 향후 더욱 강력해진 변종 바이러스가 전팔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로 인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확산 방지를 위해 “STR-솔루션 통해 인체에 무해한 천연물질로서 대기 중 분사해 실내의 구석구석까지 멸균시킬수 있다“고 대안을 제시했다.

문형근의원, 김종찬의원, 조광희의원은 코로나19가 일상화되고 있어 더 안전한 환경을 위한 노력이 절실함에 ㈜포워드메디 관계자와 함께 코로나19의 실내 공기 전파를 줄일 수 있는 여러 방안을 모색했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문형근의원은 “문화체육관광, 서비스업생산지수뿐만 아니라 공연, 영화, 방한 관광객 등 모든 수치에서 바닥으로 떨어졌다“며 ”코로나19의 장기화가 예상되는 만큼 선제적이고 선도적인 대책을 위해 같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교육기획위원회 김종찬의원은 “코로나19와 관련해 학생과 교직원 등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이 되도록,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한 대책 강구를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의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대책의 일환으로 대중교통 승객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과정에 최근 사고가 발생하는 우려가 있어,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