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경근 도의원, 남양주 진건2초 신축공사 현장 방문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의원은 10일 진건2초등학교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진건2초등학교는 내년 3월 개교를 목표로 신축공사가 진행되어 왔으나, 공사 진척도가 낮아 지역주민들은 적기에 공사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불안해 해왔다.

이에 김 의원은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진건2초등학교 현장사무실에 방문해 직접 현장을 확인하고 현장 담당자로부터 공사 진행 상황에 대한 브리핑을 청취했다.

김 의원은 “내년 개교에 문제가 없도록 하되 공기에 쫓겨 안전에 부실하거나 소홀해서는 안 된다”며 공사 계약사인 에이치산업개발에 당부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광주시문화재단,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 Let`s Come Together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8일 광주시 동호회들이 함께하는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Let’s Come Together’를 주제로, 광남·만선·고산·신현 생활문화센터에 등록해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 동호회가 참여해 공연·전시·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시민 참여형 축제로 진행된다. ‘2025년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는 광주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호회 약 서른 팀이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로 다양한 공연 장르(연극,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를 비롯하여 미술, 공예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동호회들의 작품을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맹사성홀, 갤러리2)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 프로그램 11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주시 생활문화센터가 자체 운영하는 클래스 가운데 이번 행사와 연계해 기획한 참여형 프로그램(뜨개, 원예 등)의 결과물도 전시·체험 중심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동호회가 직접 진행하는 보드게임, 싱잉볼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인 광주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