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상균 수원시 팔달구청장, 주요 언론사 방문해 소통 추진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지난 8일 이상균 팔달구청장은 수원시 주요 언론사를 방문해 취임 인사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지난 1일에 취임한 김종석 권선구청장, 박사승 영통구청장과 함께 했으며, 시·구정 주요 현안사항 및 구정 운영 방안 등을 언론인들과 공유하며 원활한 구정 운영을 위해 협조를 당부했다.

 

이상균 팔달구청장은 “수원특례시의 중심, 팔달구의 발전을 위해 주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활발한 교류와 현장 중심 소통으로 지역 현안을 해결해 나가겠다. 언론인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주요 언론사 방문은 팔달구가 시민들과 더욱 소통을 강화하고 시민들의 신뢰를 얻는 구정 운영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광주시문화재단,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 Let`s Come Together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8일 광주시 동호회들이 함께하는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Let’s Come Together’를 주제로, 광남·만선·고산·신현 생활문화센터에 등록해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 동호회가 참여해 공연·전시·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시민 참여형 축제로 진행된다. ‘2025년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는 광주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호회 약 서른 팀이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로 다양한 공연 장르(연극,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를 비롯하여 미술, 공예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동호회들의 작품을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맹사성홀, 갤러리2)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 프로그램 11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주시 생활문화센터가 자체 운영하는 클래스 가운데 이번 행사와 연계해 기획한 참여형 프로그램(뜨개, 원예 등)의 결과물도 전시·체험 중심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동호회가 직접 진행하는 보드게임, 싱잉볼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인 광주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