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2023년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경기도의회 서성란 부위원장(국민의힘, 의왕 2)은 12월 2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주최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2023년 행정사무감사에서 남다른 사명감과 성실함으로 합리적인 정책 개선방안을 제안함으로써 여성가족평생교육 분야의 비전을 제시하고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업적을 평가하여 시상하고자 마련됐다.

 

서성란 의원은 지난 11월 10일부터 11월 17일까지 경기도 여성가족국과 평생교육국 행정사무감사에서 대안교육기관 급식비 지원 현실화, 1인가구 포털 및 안심동행 지원 내실화, 북한이탈여성 지원 강화, 공공기관 임ㆍ직원 잇단 성희롱 징계, 특수도서관 운영 내실화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개선을 주문하여 도민의 혈세를 합리적으로 지출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

 

서성란 부위원장은 시상식에서 “언제나 도민을 위해 경청하고 할 수 있는 일을 했을 뿐인데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깊어가는 가을, 문화로 가득한 안양.. 10월 마을축제 풍성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만물이 결실을 맺는 가을, 안양시의 마을 곳곳에서는 주민들의 정이 넘치는 따뜻한 축제가 열린다. 화려한 단풍잎이 나무를 수놓듯, 주민들의 열정과 끼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가을날의 정취가 피어난다. 안양시의 10월 마을 축제를 소개한다. ◇ 양지1교 데크 개통 기념, 따뜻한 정이 흐르는 ‘안양3동 찾아가는 작은 콘서트’ 안양3동 주민들의 오랜 염원이었던 양지1교 데크가 드디어 개통됐다. 이를 기념해 안양3동 축제추진위원회는 10월 3일 오후 4시부터 양지1교 데크에서 주민 화합 ‘찾아가는 작은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사물놀이 공연, 지역주민들의 축하공연, 다과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다 같이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지역 상인과 시민들이 화합하는 축제, ‘제27회 평촌1번가 뮤직페스티벌’ 범계로데오상인연합회(회장 방극숙)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평촌 1번가 문화의 거리 중앙 분수대 일대에서 제27회 평촌1번가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딘딘, 안예은, CLC 예은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