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운동 남녀지도자협의회 가을맞이 꽃 심기 행사 실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는 지난 9월 16일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를 위하여 도로변에 꽃길을 조성했다. 이날 마장면 새마을 협의회 회원들은 마장면 행정복지센터 및 이치1리 회전교차로 근방 등에 꽃묘를 식재했다.

 

이번 가을맞이 꽃 심기 행사 이후에도 예쁜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물주기와 제초작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정성을 들여 꽃길을 관리 할 계획이다.

 

마장면 새마을협의회 지윤정 회장과 부녀총회장 이희자 회장은 “꽃 심기 행사에 참여하면서 마을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꾼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아름다운 꽃길 조성을 시작으로 깨끗한 마을과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사회봉사단체로서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태 마장면장은 “가까운 도로변에 아름답게 만개한 꽃길을 보며 많은 분들이 잠시나마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미스트롯3' 김성주X장윤정X붐, 트로트 오디션 대망의 출사표 공개
【뉴스라이트 = 한경준 기자】 트로트 어벤져스 김성주, 장윤정, 붐이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새 역사를 쓴다. 오는 12월 찾아오는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24일, 믿고 보는 김성주·장윤정·붐의 대망의 출사표를 공개했다. 말이 필요 없는 독보적 진행자이자 트로트 오디션 그 자체인 김성주가 든든히 자리를 지킨다. 진행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는 “트로트 오디션의 새 장을 열었던 ‘미스트롯’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라면서 “무대에 대한 절실함을 잘 알기에 진을 향한 참가자들간의 승부가 어떻게 전개될까 벌써부터 흥분된다.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기대가 가득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장윤정은 트로트 전성시대를 연 살아있는 전설이다. 트로트 원석을 보석으로 가공하는 ‘프로 트로트 세공사’인 그는 정확하면서도 후배들을 향한 따뜻한 조언이 담긴 심사로 매 시즌 감동을 일으켰다. 장윤정은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임하게 된다”라면서 “새로 탄생할 스타가 누가 될지, 얼마나 놀라운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붐은 다재다능한 끼와 대중 친화적인 심사,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멘탈 관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