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통발전연대·이준원 영통구 주민자치회 회장, 2023 을지연습 근무자 격려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영통구 영통발전연대, 이준원 영통구 주민자치회 회장은 을지연습 첫날인 21일 오후, 2023 을지연습에 임하고 있는 근무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영통구청, 수원시청 을지연습장을 방문했다.

 

이영종 영통발전연대 회장과 임원진, 이준원 영통구 주민자치회 회장은 이날 연습장을 찾아 을지연습을 위해 애쓰는 근무자들에게 컵라면, 과자, 생수 등을 전달하며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이번 을지연습을 위해 영통발전연대에서 50만원, 이준원 영통구 주민자치회 회장이 50만원, 총 100만원을 지원했다.

 

이영종 영통발전연대 회장은“국제정세가 불안한 만큼 국가 안보가 중요한 시점에서 실전과 같이 훈련에 임하는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준원 영통구 주민자치회 회장도“24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을지연습 기간 동안 연일 밤낮으로 국가 비상대비 태세에 임하는 직원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주민자치회도 안보의식 고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범정부 차원에서 실시하는 위기관리 종합훈련으로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