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북구 진장지구발전협의회, 진장지구 쇼핑단지 활성화 ‘진장 살얼음 맥주축제’ 개최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울산 북구 진장지구발전협의회는 오는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진장동 홈씨씨 인테리어 주차장에서 진장 살얼음 맥주축제를 마련한다.

 

이번 축제는 진장지구를 알리고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협의회에서 준비한 행사로, 무제한 맥주파티와 함께 무대공연, 경품추첨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온라인에서 사전 예매하거나 키오스크를 통한 현장구매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1만5천원이다.

 

축제는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가수 각오빠와 싸이버거, 정희성, 송은정 등의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입장객을 대상으로 진장지구 내 업체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추첨도 진행해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진장지구발전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진장지구를 더 많이 알리는 것은 물론이고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진장 살얼음 맥주축제에 많이 찾아와 달라"고 말했다.

 

진장지구발전협의회는 진장지구 내 대형마트, 식당, 자동차매매단지 등이 참여하고 있는 민간협의체로, 진장지구 상생발전을 위한 정책수립 제안, 방문객 유치 등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만들어 졌다.

 

한편 북구는 진장지구 쇼핑단지 활성화를 위한 4개 전략과 8개 추진과제 등의 사업 계획을 마련해 추진중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