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의회 김철현.김재훈.유영일 의원, 주요현안사업 공유 및 정책 정담회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경기도의회 김철현 의원(국민의힘, 안양2), 김재훈 의원(국민의힘, 안양4), 유영일 위원장(국민의힘, 안양5)은 4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예산부서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정책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김철현 의원은 박달로 등 2개소 도로환경 개선공사, 호돌이어린이공원 등 4개소 어린이놀이시설 정비사업,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카메라 상시형 탐지시스템 확대구축, 삼막천 산책로 연결공사 등 집중현안사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재훈 의원은 횡단보도 LED 바닥신호등 설치, 학의천 퇴적토 준설, 도서관 소음 중화 시스템 설치, 향기어린이공원재정비 추가예산 확보 등 지역구 현안사업을 논의했다.

 

유영일 위원장은 자유공원 론볼 경기장 개폐막 설치 및 갈산어린공원 지하 공영주차장 조성 등 도비 확보가 필요한 의원들의 지역구 현안사업들에 대해 예산부서와 검토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안양시의 주요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의 지원이 활발히 진행되도록 중간적인 가교 역할에 매진하겠다"라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등을 수렴하고 관계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