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한국나눔사랑봉사연맹,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도시락 50인분 전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인계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사단법인 한국나눔사랑봉사연맹으로부터 도시락 50개를 전달받았다.


도시락은 이날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수원재가노인서비스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50세대의 가정으로 배달됐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사랑봉사연맹 목 에스더 김 대표는 “작년에 이어 2023년에도 인계동에 음식을 기부할 수 있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 돕기에 앞장설 것을 다시 한번 알렸다.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윤준화 위원장은 “인계동 관내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한국나눔사랑봉사연맹에 감사드린다. 정성 가득한 도시락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대상자 가정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한국나눔사랑봉사연맹은 이번 5월을 포함하여 6월, 8월, 9월 총 넉 달 동안 인계동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50세대에 지속적으로 도시락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 구입시 최대 20% 할인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올 연말까지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을 구입할 경우 누구나 구입 가격의 20%를 할인해주는 사업을 한다. 경기도는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에 250억 원을 편성한 1회추경예산안이 경기도의회를 통과함에 따라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민생경제 어려움 해소와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250억 원을 편성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22일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을 위탁사업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들어갔다. 할인은 경기도 생산 농산물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며 연말까지 1인당 20%(1인 최대 2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 지원 시기는 사업 참여 대형·중소형 마트, 온라인몰, 시군 로컬푸드 직매장, 전통시장 등 참여업체 모집이 완료되는 10월 초가 될 전망이다. 사업 참여 대상 모집 전이지만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경기도 농수산물 판매처인 마켓경기 이용자는 22일부터 즉시 할인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할인행사 안내와 함께 할인된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