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단기청소년쉼터, 2023년'상반기 자체 아웃리치'성료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단기청소년쉼터는 지난 5월 20일, 가정밖청소년들을 위한 아웃리치 활동을 성황리 마쳤다.


이번 아웃리치 활동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이뤄졌으며, ‘2023. 수원특례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잇-다’의 체험부스 활동을 통해 시민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음료제공 및 청소년쉼터 안내․홍보를 진행했다.


체험부스에서 만난 한 청소년은 “어울림마당의 체험부스와 공연을 즐기면서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제공 받아서 좋았으며, 평소 잘 알지 못했던 청소년쉼터에 대해 알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쉼터 관계자는 “ 연중 24시간 운영되는 수원단기청소년쉼터는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사례관리, 복지지원, 거리상담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가정과 사회로의 복귀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은 여자청소년쉼터인 ‘별보듬터(팔달구 행궁로 77)’와 남자청소년쉼터 ‘달보듬터(권선구 경수대로 261)를 운영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입소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SNS 채널(카카오톡 오픈채팅 ‘수원단기청소년쉼터’ 검색)로 하면 된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