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명시 광명5동 청소년지도협의회,'광명서초등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실시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광명시 광명5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28일 관내 청소년의 안전한 성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광명서초등학교에서 위원 및 동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을 지켜본 한 학부모는 “요즘 사회적으로 왕따 등의 학교폭력 문제로 아이가 학교에서 잘 적응하고 있는지 걱정되는 부분이 많은데, 이러한 활동을 통해 분위기가 환기되어 좀 더 마음 놓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학교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망을 전했다.


김영란 광명5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청소년지도협의회와 서초등학교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작지만 울림이 큰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과 학부모 모두 안심하고 자녀를 키울 수 있는 마을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명5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광명서초등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이후 관내 청소년들이 주로 진학하는 광남중, 명문고 앞 금연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과 거리 청소년 보호 활동을 진행하는 등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환경의 조성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